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 회원가입
나의거울
http://www.templevill.com/

mymirror    
가람누리 (mymirror)
안녕하세요! 나의거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마음의 양식
사랑하는이여~
삶....
끄적끄적
It's Chusok ...
좋은 글들이네요. 동...
의미있는 삶을 살아가는...
서로가 서로를 관계 맺...
그런거구나...... ...
지혜림 나연실
흠설원
아름다운 세상
자비회
ZERO POINT
 가람누리
흠설원
언제나 처음처럼...
달리는 큰법당
맑은하늘의 생각 나누기
영어로 세계불교 간다
바람
사찰홈페이지구축솔루션 무상보급사업안내

사찰홈페이지 자동구축빌더 "다라니" 무상보급사업안내

 

2008년 1년여의 기간을 거쳐 인터넷포교시스템을 탑재한 "사찰홈페이지 빌더"를 개발한 불교SI업체 예강아이티에서는 회향의 의미로 사찰 홈페이지 무료보급사업을 진행합니다.


* 사업추진일정

  - 1차사업일정 : 2008년 7월 31일까지 신청하시는 전국 108개사찰(종단불문)
  - 신청/접수/상담 : 050-2599-3000(전국공통)
  - 온라인문의 :
http://www.jongmuso.com


예강아이티의 인터넷포교시스템은 기존의 단순한 사찰 홈페이지를 보다 기능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주는 시스템으로 특허출원과 정식 프로그램등록을 마친 차세대 인터넷포교시스템입니다.

기존의 사찰 홈페이지는 단순한 홍보위주에 그쳤으나 이제는 대중포교와 종무행정 그리고 신도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위주로 진일보해야할 시기가 도래했다고 생각합니다.

본 사업은 우리 불교계의 IT포교 현실이 타종교에 비해 너무도 많이 뒤쳐져 있다는데 대한 안타까움으로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가지고 있는 미천한 재주로나마 불교발전과 대중포교에 도움이 된다면 그것만으로 만족하겠습니다. 남양주시 한 사찰의 주지스님께서 이런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좋은일에는 그에 합당한 댓가가 따를것이다."

예강아이티의 사찰홈페이지빌더에는 각종 불사 및 보시, 수련회, 템플스테이등의 접수와 문자메세지를 통한 신도공지기능, 수납/결재기능, 기부금영수증 자동집계/신청서 출력기능, 휴대폰 문자메세지 그룹별 발송관리기능, 인터넷쇼핑몰 기능, 사이버법당기능, 사이버복전함 기능 등 사찰에서 꼭 필요한 방대한 기능이 내장되어 홈페이지와 함께 편리한 접수/수납과 아울러 신도관리, 대중포교 등을 종합적으로 할 수 있는 통합사찰홈페이지 솔루션입니다.

세계인터넷인구 7억4천7백만명(2007년기준)을 대상으로 시공간의 벽이없는 또한 국경의 벽이없는 인터넷을 통하여 부처님의 말씀과 깨우침을 전할 수 있다면 이것만으로도 예강아이티는 금전적 이익을 떠나 충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 불교계에서도 보다많은 IT기업들이 공정한 경쟁속에서 새로운 시스템을 개발하는 날이 하루속히 왔으면 하는 작은 바램으로 끝인사를 대신 올립니다.

 

김승일 | 2008.07.02 12:11:50 | 조회수(2583)
Today 5 Total 2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