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 회원가입
바르게 보기
http://www.templevill.com/

mooliang    
무량 (mooliang)
세상이 너무 오염되어 있고 거기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너무 오염되어 있습니다. 특히 종교에 있어서는 더 오염돼 있습니다. 그래서 세상을 올바르게 보고 올바르게 살자고 제안합니다.
목록
이야기
동감합니다. 세상이 혼...
불교의 첫걸음
해동마을
광륜사테스트
바람
삼나무
 무량

면역력 자기진단 체크리스트

면역력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면역시스템은 얼마나 튼튼한가? 면역 시스템은 음식뿐만 아니라 생활습관과도 깊은연관이 있다. 당신의 생활습관을 체크해 보자

 

□ 식사가 불규칙하다.                 □ 외식을 자주 한다.

□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한다.         □ 담배를 피운다.

□ 술을 많이 마신다(4회 이상)   □ 다이어트를 반복한다.

□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           □ 깊이 잠들지 못한다.

□ 운동 부족이다.                   ○ 계단보다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한다.

□ 주로 앉아서 일한다.               □ 감기에 잘 걸린다.

□ 쉽게 피로해진다.                   □ 상처가 잘 낫지 않는다.

□ 허약체질이라고 느껴진다.        □ 약을 자주 먹는다.

□ 사소한 일도 걱정이 된다.         □ 쉽게 짜증이 난다.

□ 의욕이 없다.                         □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

 

4개 이하

언제나 파워가 넘치는 당신은 질병에도 스트레스에도 강항 사람입니다. 생활 속에서 즐거움을 누닐 줄 아는 당신, 멋진 인생입니다.

 

5 – 9

건강에는 웬만큼 자신 있는 당신, 잔병치레도 별로 안 하고 피로해도 좀 쉬고 나면 거뜬해지니까 별 걱정은 없습니다만 앞날을 위해서 이제 슬슬 관리를 좀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0 – 14

환절기마다 감기, 툭하면 두통, 잔명치레가 일상이 된 당신, 싱싱한 야채가 듬뿍 차려진 건강한 식사와 규칙적인 수면, 그리고 적정한 운동이 필요합니다.

 

15개 이상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이 힘들게만 느껴지는 당신, 피로와 스트레스에 짓눌려 있군요. 이작은 견딜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지금이 기회입니다. 자신의 생활을 돌아보고 잘못된 식습관을 고치세요. 채식위주의 식단으로 몸을 가볍게 하고 규칙적으로 충분히 자고 적당히 운동을 하면 면역시스템이 다시 튼튼해 질 겁니다.

2018.09.30 20:18:05 | 내 블로그 담기
스팸댓글 또는 악의적인 댓글의 제한을 위해 사찰에서 블로그를 개설하신 후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12345678910
Today 2 Total 8904